⁠엄마표 영어를 하고 있는 맘입니다. 저때만 하더라도 학교가서 영어를 처음 접하고 배우고 공부했었는데 요즘은 시대가 시대인지라... 초등학생부터, 아니 유아때부터 영어를 접하더라구요. 영어를 주입식 교육이 아닌 재미로 한다고 생각한다면 저도 적극 찬성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제가 엄마표로 느긋하게 생각하고 재미를 추구하면서 영어를 시작하고 있었는데 이 영어라는 것이 제가 개인적으로 하다보니 제가 제대로 하고 있는것인지 아닌지 의문이 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영어 강사도 아니다보니 어쩌면 아이를 잘못된 길로 빠지게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불안감도 생기구요.

그래서 이번에 좋은 기회가 있어서 이렇게 브릭스 스토리 리딩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브릭스 스토리 리딩은 완전 유아때부터 할 수 있는 교재는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어느 정도 실력이 쌓이고 혼자 읽을 수 있거나 아니면  어느 정도 듣기 상태가 된 후에 엄마가 읽어주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는 리딩책이었습니다. 태어나자 마자 리딩부터할 수 는 없으니까요^^; 그치만 아이가 재미를 갖고 읽어주기를 원한다면 상관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브릭스 스토리 리딩 1단계입니다.



목차를 보시면 수준에 맞게 목차가 잘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소재들로 쉽게 구성하려는 것이 보입니다.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편도 있네요. 차례대로 차근차근해나가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일단 흥미를 끌기위해서 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부분부터 보았네요^^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만하죠?

이런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아이들의 흥미와 시선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글밥이나 글씨크기, 그림들도 아이들 수준에 딱맞아서 아이들이 그림만으로도 무척이나 즐거워하고 좋아했습니다.




 ⁠리딩 뒤에는 이렇게 테스트를 할 수있게 되어있어서 얼마나 열심히 공부했는지 게임겸 테스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리딩책에 시디가 빠지면 섭섭하지요. 시디까지 꼼꼼히 잘 챙겨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보겠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