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받아본 책은 저희 아이가 참으로 재미있어했습니다.

색감이나 소재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아이들이 신나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많이 나와서

좋아했구요.

꿀벌마야이야기는 많이 알잖아요.

저희도 영화로 본 적이있어서 아이와함께 이야기하는 시간도 갖었습니다.

사실 아이는 꿀벌을 조금 무서워했었는데

그림속의 꿀벌은 하나도 무섭지 않다며

책이라며 ㅋ...

단어들이 저희 같은 어른들에게는 쉬워보일지 몰라도

아이들에게는 어쩌면 처음접하는 아이들에게는 참 생소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림으로 흥미유발을 하고

천천히 하나씩 알려주다보면 쉽게 따라하고 재밌어할 거라 생각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이외에도

거미가 나왔네요.

아이들이 거미의 별명이 스파이더라는 것을 잘 알기에

스파이더 스파이더를 외치며

놀았습니다. ​


그리고 이렇게 그림지를 보내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세계지도그림지는 수요일날 아이가 등원하기 전에 원에 가져간다며

가방에 넣길래

저는 시간도 촉박해서 일단 그냥 가방에 넣어보냈는데

원에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그림지도를 보며 막둥이와 막둥이 친구들이

함께 우리나라는 어디있고 다른 나라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선생님께서 펼쳐보실거라고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활용을 잘해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막둥이도 집에 와서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친구들이 준서야~고마워!라며 말해주었다구요.

정말 아이들이 재미를 갖고 공부할 수 있는 유익한 책이었습니다.

아이들이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것들이있잖아요.

동물, 스티커.

저희 아이들도 이 두개라고 하면 껌~뻑 넘어가더라구요^^

책 내용이나 색감이나 알록달록 참 예쁘고 알찼구요.

아마도 그림지는 저희 집 냉장고에 붙여서 두고 두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신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Ready, Set, Play! 론칭기념 체험단을 통해 작성된 글입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