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God - 형통한 하루의 비결은 아침 묵상이다!
나영운 지음 / 넥서스CROSS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 아침을 묵상으로 시작하는 삶은 얼마나 복된 삶일까요? "굿모닝 GOD"이란 이 책은 우리가 그런 복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내서이자 길잡이가 되어 주는 그런 고마운 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책은 표지부터 얼마나 아름답고 평안한지 모릅니다. 말씀과 함께 하고, 말씀 묵상으로 매일을 걷는 삶은 늘 이렇게, 우리가 아무리 환난과 위기 중에 있을지라도 이렇게 평온하고 아름다운 삶이 되지 않을까? 그런 기대하는 마음으로 책장을 열게끔 해주는 그런 책입니다.


맨 처음 제가 이 책에서 인상적으로 보았던 내용은 이 책에 대한 '추천사' 부분이었습니다. 그 추천사 중에서도 특히, 이 글을 쓴 저자인 나영운 목사님의 성품에 대한 부분, 늘 남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분이며, 그분의 말씀 안에는 늘 유쾌한 웃음과 평안이 묻어나는, 만나면 언제나 반갑고, 생각하면 참 좋은 목사님-이라는 그 표현이 제 마음에 깊이 새겨졌습니다.


이 세상에 말씀을 잘 쪼개고, 분석하고, 주해하여 전하는 목사님들은 아주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정말 그 말씀대로, 예수님은 닮은, 주님의 향기 나는 삶을 사는 것은 화려한 문체의 세련된 말씀을 전하는 것보다 훨씬 더 힘있고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 그런 점에서 이 책은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책의 내용도 화려하지는 않지만, 담백한 된장국처럼, 평안케 해주었습니다. 이 좋은 책을 말씀을 가까이 하고픈 많은 성도들에게 1독을 권하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