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17 - CSI, 파란만장한 방학을 보내다!, CSI 시즌 2 ㅣ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17
고희정 지음, 서용남 그림, 곽영직 감수 / 가나출판사 / 2011년 11월
평점 :
우리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CSI는 참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좋냐구요?
우선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아이가 알아서 CSI가 새로 나올때 마다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어떻게들 아는지..ㅎㅎ
또하나,, 좋은 점은,, 재미난 스토리를 통해 과학을 접하는 법이 참 좋은거 같습니다.
울 아이 같은 경우, 과학을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니에요. 학교 시험 결과로 보면 말이죠. 그래서 속으로..
"애가 날 닮았나"라고 생각도 들었고,, "닮을 려면 아빠를 닮지..^^"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
아이가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를 사달라고 해서.. 처음에 무슨 책인가 했는데 과학책이길래 사라고 했어요.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는 참 좋은 책이라는 것이.. 이제야 이해가 되시나요?^^
비단,, 우리 아이뿐만이 아닐꺼에요.. 학교 도서관이나,, 동네 도서관에 가면,, 이렇게 CSI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지..
새로온 CSI가 나왔다고 하면
이번에는,, 어떤 내용의 CSI가 나왔을까?하고
사실 저도 기대가 될만큼 스토리가 재미나더라고요^^
CSI, 파란만장한 방학을 보내다!란 부제목에..또 궁금해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곧 아이들 방학이지잖아요?
방학은 또 어떻게 보내야하나 라고 생각중에..
책 제목을 보니까 궁금해지더라고요.
이번에는
형사 학교 1회 졸업생 감전일 선배의 등장으로.. 이 선배와 함게 풀어나가는 추리의 세계를 만나봅니다..
참 이렇게도 생각을 하는구나,,라는 생각과
더불어서
그래.. 이래야 과학 형사대 답지...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이 책 역시.. 방학동안 우리 아이의 사랑을 듬뿍,,담뿍 받을 책이라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