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맘 오승연의 엄마표 영어패턴 100 -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영어 친해지기 대작전
오승연 지음 / 이밥차(그리고책)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슈퍼맘 오승연의 엄마표 영어패턴 100는,, 슈퍼망 오승연씨를 익히 들어봤기에.. 어쩐지 믿음이 가서 찾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이 책을 첨 본 곳은,,동네 서점이였는데 이 책을 통해서 영어패턴이라는 것에 대해서 알 수 있었고,

이것이 정말 꼭 필요로 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읽어보게되었는데.

 

영어는.. 언어라서.. 생각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영어를 접하는 것에서 끝이 아니라 자꾸 읽어주어야 하고, 함께 해주는 것이 좋겠다 싶었어요.

저는 학교다닐때 그다지 영어를 잘하지도,,

잘하고 싶지도 않았기에..

지금 아이를 키우면서

진짜 힘드네요.. 영어가 발목을 잡는다는 표현이 왜 나왔는지 알겠더라고요..쩝..^^

그래서 슈퍼맘 오승연의 엄마표 영어패턴 100을 통해서 이제 정말 초심으로 돌아가서 자꾸 읽어보고

자꾸 되세겨보야 겠구나 생각했어요.

자꾸 하는 모습을 아이들에게도 보이면 좋을꺼 같기도 하고,

또 제가 슈퍼맘 오승연의 엄마표 영어패턴 100 책 속 영어 패턴을 이용해서 아이들에게 말을 걸어본다면

그것도 진짜 좋은 경험이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역시 엄마표로 영어를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지만,,

나름 뿌듯하고,

또 영어를 접하는 시간이 집에서도 늘어나기 때문에

학원을 왔다 갔다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접해주는 것이 정말 중요하고,

 

생활영어를 할 수 있어서도 좋고,



함게 하는 시간이 늘어나니 아이들과 함께 영어를 즐겁게 하는 시간이 늘어나서 더 좋은 경험이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기분 좋은 책이고,

A4지 이런 곳에다 따로 적어서 군데군데 붙혀두고 이용해 볼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