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한자도둑 13 메이플 한자도둑 13
유경원 글, 이태영 그림, 전광진 감수 / 서울문화사 / 2011년 7월
평점 :
품절


 

 

 

한자도둑 13권입니다~

한권한권 나오기 시작했는데.. 13권이 나왔네요. 진짜 반갑더라고요..ㅎㅎ

한자도둑이 아이한테 꼭 필요한 책으로 자리 잡은 이유는,,

아무래도 한자의 중요함을 알고 있기에 우리딸들이 자꾸 읽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자꾸 한권,한권 사게 되었는데..그래서 더 뜻깊은 책이랍니다.. 마치 한자책 전집 같다고나 할까요?

물론 시중에 나와있는 책들이 참 많지요?

학습 만화중에서도 한자책이 유난히 많은거 같아요..

그 중에서도 우리딸이 좋아하는 메이플 스토리 캐릭터가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그래서 알게된 책이랍니다.

요즘은 ~~ 도둑 시리즈가 참 많이 나와서

오프라인 서점 갈때 딱 보고 사달라고 할때가 많아요.

이렇게 책을 통해 쉽게 접근하는 것이 제일 책을 좋아하는거 같고,

또 중요한거 같습니다.

 

방학이라 아이들이 할것들이 참 많아요..

그 중에서 그 중요한 것들 중에 놓일 수 없는 것이 바로,,

한자인거 같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한자를 자꾸 접해주면 좋을꺼 같네요.

 

한자낱말카드와 워크북, 그리고 급수볼펜까지~

역시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따로 있는거 같지요..ㅎㅎ

 

한권한권 나오며서 같이 급수 공부 해서

급수도 같이 따면 더 효과가 좋을꺼 같고,

급수 볼펜도 참 마음에 들고,

신기해요. 공부할 수 있는 동기도 만들어 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