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필수 수학동화 - 국어&수학 통합 사고 프로젝트 초등 필수 동화
서지원 지음, 경하 그림 / 조선북스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수학에 대해.. 아이가 크니까..진짜 고민되더라고요. 어떻게 풀어주어야 할지도 잘 모르겠고,,

또 제가 직장맘이다 보니..

마음은 아이 공부에 좀 잘 하고, 신경 써야지 하다가,,

어떨땐 마음만 앞서는 꼴이 되곤 해서..

정말 고민 많았어요.

 

초등5학년이 되면 수학도 어려워지잖아요?

그래서 고민만 했던거 같아요.

그러다가 우연히 길을 가다, 수학 잘하는 엄마를 만났는데..

수학을 잘할려면 어떻게 해야 되냐고 물어봤지요.

 

그 엄마말이 수학동화를 어릴때 부터 꾸준히 읽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학원은 다니냐고 물어봤더니.. 학원은 안 다닌다고 하더라고요.

 

결국은..

수학동화랑,, 자기 혼자 푸는 힘이구나 라는 것을 알게되고나서..

이 책을 알게되었어요.

우선 책 제목이 "국어& 수학 통합 사고 프로젝트 초등 필수 수학동화"여서..

요즘 시험이 서술형으로 나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엄마입장에서 관심이 갔고,

두번째는.. 초등 전학년 수학이 명작 동화로 나아 있다고 해서..

명작 동화 15편 안에 초등 전학년 수학을 만났 수 있다니..

읽다보면 선행학습도 되고, 복습도 되고 하겠다 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핑크색 표지가 참 이쁘죠?

우리 아이들은 여자 아이들이라..

핑크색을 아직도 러브 하는데..

아이가 눈에 보이는 곳에 이 책을 놓아두고,, 접근해보아야겠구나 생각했답니다.

 

또 수학용어도 알아야 하니까.. 이 책을 통해 배워 보는것이 좋을꺼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