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7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7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전천당 7권이 도착했어요. 확실히 베니코도 1권 때 와는 확실히 느낌이 다르네요. 경쟁 상대도 카이도로 바뀌었으니 전천당 VS쇼 느낌도요도미와 겨룰때완 영 딴판 입니다. 그러나 카이도의 과자들에 들어있는 악의 기운에서 나는 느낌은 화앙당의 과자들과 쌍둥이처럼 똑같은 기운을 만드네요. 그리고 2권에서 처음 등장했던 "정의의 히어로-형사푸딩"이라는 과자는 요도미가 카이도에게 자신과 베니코의 결투가 어떻게 시작됬는지 설명하는 도중에 재등장 합니다. 그리고 이번 책에서 가장 먹고 싶던 과자는 헌터버터샌드 였습니다. 저는 제 학교에서 제능이 없어서...... 가 아니라 있어도 쓸데 없는 제능이라 별로 관심 받지 못하는 ENFP 입니다. 근데 요즘에 애들이 또 사슴벌래, 장수풍댕이, 개구리, 올챙이, 도마뱀같은 양서류, 곤충류, 파충류 등을 잡는것을 음청 좋아하는데, 특히 사슴벌래에 열광합니다. 그래서 저는 사슴벌래가 주로 어디에 서식하는지 알고싶기 때문에 이 과자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제발 언젠가는.......

만일 일본에 가게되면 동전을 1엔부터 500엔까지 주머니에 넣고 다닐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