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찾아가는 서울 600년 이야기 산하어린이 153
김근태 지음, 서명자 그림 / 산하 / 2008년 10월
평점 :
품절


처음에 내가 살지 않는 서울에 대해 굳이 알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우리의 역사 중심지인 서울에 대해 알아야 하지 않을까 하는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읽게 되었다. 서울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곳보다는 잘 알지 못하는 서울 구석구석에 얽힌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내가 서울에 살았다면 좀 더 흥미롭게 읽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내고장에 관한 책도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