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파우더 팩트 리필 - 20g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알라딘은 이거 리필을 파는군요^^

인터넷 상점은 리필을 구할수가 없고, 오프라인에서 리필을 사자니 온라인상에서 사는 정품보다 비싸서 케이스만 아깝다아깝다 하고 걍 새걸 사서 쓰는수 밖에 없었는데 그점에서 알라딘 화장품샵 좋습니다!

이건 제가 대학교 저학년때 화장을 티나게 하면 큰일나는줄 알았을때 신나게 쓰다가 고학년때 잠시 화운데이션+파우더의 티나는 화장을 즐기느라 외도했다, 다시 쓰게된 물건입니다. '물건' 호호.

급하게 나갈때 집 엘레베이터에서 거울보며 마구 두들겨 발라도 하나두 안뜨는게 이 팩트의 넘버원 장점입니다. (참고로 12층 삽니다~!) 1호를 쓰는데, 이건 왠만한 피부라면 1호를 쓰셔야해요. 까맣지만 않다면!

그런데 옛날의 좋은 기억만 만땅 간직한채 싼가격에 리필을 사서 룰루랄라 사서 썼는데, 오후가 되믄...저렴한것의 아픔이 찾아옵니다. 바로 어디갔는줄 모르겠는 파우더~!!! 번들번들한 나의 티존을 비롯하여(이건 당연하다고 봐요) 얼굴까지 전체적으로... 선크림위에 바로 이 팩트를 바르는데 기름은 전혀 잡아주질 못하고 얼굴 기름기에 지가 다 씻겨 내려갑니다.

여름엔 별루 추천하고 싶지 않아지지만 저는 싼가격에 이만큼 잘먹고 양많은 팩트는 다시 없을꺼라 생각하기에 , (앗 향도 좋다!) 열심히 쓸랍니다. 수정만 열심히 해주면 쓸만하고 남들에게 노메컵이라 부득부득 우길수도 있거든요 ㅎㅎㅎ 리필이라 더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