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로세서 1급 실기 특별대비 - 2001년판
최연화, 영진정보연구소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01년 1월
평점 :
절판


정말 괜찮은 책이라고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책입니다. 괜히 컴퓨터=영진 이라는 수식어가 붙은게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제가 이번주 일요일날 워드 1급 실기를 봤는데 아직 확실하진 않지만 붙었을 꺼라고 아주 자신있게 말할수 있는건 바로 이책 때문입니다. 워드는 일단 타수가 매우 중요하지만, 이책의 문제들을 풀다보면 그건 다 해결 되구요, 연습문제들이 실전 수준보다 많이 어려워서 실전에 가서 무지 도움됩니다.

시간에 맞춰 해결하려고 무지 노력하다 보니 실전에선 시간이 남아돌더라구요. 저는 기출문제보다는 연습문제들 연습이 훨씬 도움이 될거 같네요. 글구 제가 공부하면서 느낀것 영타는 주로 정보통신에 관한것이 나옵니다. 특히 Internat!이거 꼭 영타로 외우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