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물딱 루씨의 기초 코바늘 손뜨개 - 9가지 뜨개법으로 만드는 아기자기한 감성 소품 35
김윤정 지음 / 나무수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스마일 러브 손뜨개 카페에서 
서평단에 당첨되어 
"쪼물딱 루씨의 기초 코바늘 손뜨개"
책을 받게 되었어요.




9가지 코바늘 뜨개법을 
배우고,
바로 활용해서 작품을 만들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모든 설명이 엄청나게 자세한 과정사진과

QR 코드로
바로 찍어서 동영상을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한길긴뜨기만 배워도 
예쁘게 리본을 만들어 볼 수 있네요.





타원형 바닥 뜨는 법~













제가 떠본 촘촘한 육각모티브













육각 모티브를 연결해서 만드는 티매트













간단하게 네키목도리도 만들어 볼 수 있고,








코바늘 처음 배우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뜨고 싶어 하는  물방울 모빌도 있네요.






저는 육각 모티브를

연결해서 블랭킷을 만들어 보는 중이에요.

처음 코바늘 독학 할때 
이렇게 친절한 책이 있었다면
정말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었겠다는...

재능기부 수업을 하게
되면 기초 코바늘 책을 추천해 달라고
많이들 물어보시는데,

"쪼물딱 루씨의 기초 코바늘 손뜨개"
를 추천하게 될 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