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실타래 Vol.4 (2023년 여름호) 털실타래 4
일본보그사 지음, 강수현 외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니트러브카페에서 서평단에 선정되어

털실타래 여름호를 받아 보았어요.



여름에딱인 크로쉐웨어와 소품들이 잔뜩 실려있습니다.





책에 실린 옷들이 한눈에 볼 수 있게 소개되어 있고요.



좋아하는 미치요작가님의 여름풀오버~



쉬운 패턴으로 떠보고 싶었던 옷이에요.



나의 아름다운 작업실 소개로

동연수예점과 레이첼 티룸 기사 재밌게 읽었어요.



브리즈레이스커튼은 도안도 실려있어서

저도 만들어봤어요.





가로 사이즈를 줄여서 만들었는데,

레이스커튼이 주는 느낌이 여름이랑 잘어울립니다.



요즘은 오프라인 콘사매장도 생겼더라고요!

기사로 정리해주셔서 새로운 곳도 알게되었네요.



좋아하는 니팅쌤님 독일 수공예박람회 기사도 있어요.



뒷편 도안쪽 시작전에

일본식 기호도안 보는 법이 상세하게 소개되어있어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