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 좋은 손뜨개 양말 - 뜨개질 초보자도 따라 하기 쉬운 사계절 양말 도안
신미경.이은영.정민선 지음 / 경향BP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랜드얀 서평이벤트로

선물하기좋은손뜨개양말 책을 선물 받았어요~


책의 앞부분은 실고르는 법과 필요한 도구 소개,

대바늘 기호보는 법과 서술형 도안 보는 법이 소개되어요.



그리고 세분의 작가분들 작품이 3파트로 나뉘어서

담겨 있어요.


저는 신낑깡님의 낙엽양말을 만들어 보았어요.

쉽제스실과 함부르크 실을 사용했어요.



낙엽양말은 아기발부터 큰발까지 사이즈가 다양해서 작가님 소개대로 온가족 양말이 가능한 도안이에요.

저는 4사이즈를 만들었어요~


서술형 도안으로 이루어져 있고,

노란 박스에 단계별 서술 도안이 있고

그 아래엔 상세한 설명이 글과 사진이나 그림, 동영상을 볼 수 있는 qr코드로 되어 있어 보면서 뜨기 편했어요.




발목부터 뜨는 양말은 처음 만들어 보는데

재미있게 만들 수 있었어요.

단차이 나지 않는 줄무늬 배색 방법도

새롭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 양말은 이슬비 양말을 뜨려고 정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