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줄스의 코바늘 손뜨개 가랜드 - 일 년 열두 달 감성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줄리줄스 지음 / 버튼북스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줄리줄스님이 새로운 손뜨개 책을 내셨어요~

"줄리줄스의 코바늘 손뜨개 가랜드"


1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랜드



2월 발렌타인 데이 하트 가랜드



3월 새싹 가랜드

나뭇가지에 묶어서 연출하니 더 멋스럽네요!



4월 부활절 토끼 가랜드

사진의 장식인 이스터 에그 뜨는 법도 소개 되어 있답니다~


5월 봄 꽃 리스

수강생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았다고 하셨는데,

저도 책을 받아보자마자 ‘요거 만들고 싶다!’했어요~

원형 리스 틀을 주문해야겠네요^^



6월 선인장 가랜드

저는 선인장 가랜드를 만들어 봤답니다~~




7월 수박 가랜드



8월 바캉스를 즐기는 곰과 토끼 리스



9월 낙엽과 도토리 가랜드



10월 할로윈 가랜드 & 호박



11월 가을 모티브 가랜드



12월 크리스마스 트리


11월의 가을 모티브 가랜드는 모티브만 떠서 따로 티매트로 사용 할 수도 있고요~

선인장 가랜드의 선인장은

와펜으로 써도 좋겠더라고요~

글도안으로 되어있어 그림도안 못보는 분들도 쉽게 만드실 수 있구요.

친절하게도

만드는 과정 사진이 상세하게 첨부되어 있어요.

저희 집 현관문을 열면 보이는 곳에 원래 있던

하트 가랜드를 떼어내고,

줄리줄스님의 선인장 가랜드로 교체~

연결은 린넨vip 자투리 실로

사슬뜨기와 빼뜨기로 해줬어요~

12달 가랜드를 모두 만들면

매달 집 분위기를 예쁘게 꾸밀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랜드로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다른 악세사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도안들이 가득한

보물 같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