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스누피 손뜨개 : Card CASE SNOOPY Handmade Class KIT 6
솜씨연구소 지음, 김윤정 감수 / 솜씨컴퍼니 / 2019년 6월
평점 :
절판



나의 첫 스누피 손뜨개
스누피 카드 케이스
솜씨kit

스마일러브 손뜨개 서평이벤트로 kit을 받았어요~


 


상자안에는 털실, 코바늘, 돗바늘,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귀여운 스누피가 두가지 얼굴로 만들 수 있게

설명되어있답니다.



가로형 스누피



세로형 스누피



만드는 방법이 그림도안과 설명도안,

쪼물닥루씨쌤의 동영상 설명까지~

너무나도 친절하게 설명 되어있어요.



특히나 스티치가 쥐약인 저인데,,

스티치 놓는 곳이 그림으로 자세히 설명 되어있고,

사용할 실의 가닥수까지 설명되어있어 좋았어요!

동영상 설명도 정말 자세해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스티치 늘 자신 없었는데,

넘나 만족스럽게 나와서 스스로 흐믓했답니다 ㅎㅎ

제목이 딱 맞는

나의 첫 스누피 손뜨개

처음 손뜨개를 접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시작 하 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