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딱지 닌자 좋은 습관 기르기 2
요시무라 아키코 지음, 고향옥 옮김 / 미운오리새끼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딱지를 마구 후비고 먹던 딸아이가 달라졌어요^^
곧 초딩이 되는 둘째
허나 마음은 아기아기
정신연령은 ㅎ ㅎㅎㅎㅎ 코딱지를 아직도 파 먹으니
이 책을 펼친 이유는 단연코 둘째를 위해서
표지 속 큰 갈색 원은 다름 아닌 콧구멍^^
늠름한 닌자의 머리 위 누런 둥근 저것
코딱지!!!!
표지부터 아이들이 좋아하고 호기심 가득하게 표현되어 있다
닌자가 코딱지를 훔치는건가?? 거울로가서 제
콧구멍에도 닌자가 있는지 자기 콧구멍부터 살피는 마음은 아직 아기 8살 언니 ㅎㅎㅎㅎ
너는 왜케 코를 후비고 먹냐는 나의
질문에 맛있으니까라고 ㅡㅡ 헉,,,,,
맛있을줄이야 몰랐다 ㅎㅎㅎ

솔이가 판 코딱지에서 등장한 닌자가
아주 친절하게 콧물이 하는 일부터 시작하여
어떻게 코딱지가 만들어지는지 내용이
재밌게 담겨있다

결국은 세균을 많이 먹은 콧물이 굳어 코딱지가 된다는 사실을 그림책으로 보며
나 이제 안먹을래 세균을 먹고 싶진 않아라고 말하며
닌자가 알려준대로 너무 갑갑하면 안보이는 곳에서 파고 버릴게 라고 말하는 우리 예삐 ^^
백마디 말보다 그림책의 큰 힘을 다시금 느끼게 만든
아이들의 바른 습관 잡기 좋은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