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스페셜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의 인기가 높아지니 관련 책이 쏟아져 나오네요~ 아이가 나올때마다 어떻게 알았는지 ㅋㅋㅋ

계속 사달라고 조르는 ㅠㅠ 신비아파트 스티커 색칠놀이 워크북만해도 3권이상을 한거 같은데... 이번에 새로운 책이 나왔어요. 이번에 준비한 책은..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6개의 예언 스페셜 스티커 색칠놀이! 신비아파트 친구들과 귀신들을 마음껏 색칠할수 있는 책이에요~ 총 32쪽, 스티커 2장으로 이루어진 이 책은 색칠놀이 외에도 스티커로 하는 놀이활동, 딱지 만들기, 미로찾기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스티커도 90개나 들어있어 중간중간 붙여가며 재밌게 하네요~

맨 앞쪽에는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운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요~ 영상으로 볼때는 무섭게도 느껴지는 신비아파트 시리즈~ 책으로 보면 참 귀엽기도 해요 ㅎㅎㅎ 귀엽게 표현된 그림과 달리 뒷면에는 아이가 영상볼때 무섭다고 눈을 꼭 감을 정도로 ㅎㅎ 실감나게 묘사되어 있어요! 각 페이지마다 나오는 귀신 캐릭터들에 대한 설명도 있고 따라 색칠할수 있게 보기 그림도 있지만, 그림과 같이 똑같이 안 칠하고 멋지게 창의적으로 칠해주네요 ㅎㅎㅎ 아이들이 무서워해서 제가 옆에 앉아 보길 원해서;; 함께 챙겨보다보니 ㅎㅎㅎ 저도 캐릭터들이 이제 반갑기까지 하네요 ㅎㅎ

요샌 집콕으로 인해 워크북이 정말 절실할 때에요 뛰지말라고 소리질러도 ㅠㅠ 한계가 있고.. 앉아서 하는 활동 위주로 찾고 있다보니 이런 워크북 활동을 많이 하게 되네요~ 아이들의 집중력도 기르고 성취감도 기를수 있는 색칠놀이 워크북!! 다음 신비아파트 시리즈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