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부동산학개론 기출 OX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엮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업무에 나이 제한이 없는 직종이기에 안정적인 삶은 물론 노후 대비에도 적합한 직업으로 각광받으면서 매년 응시율이 높아지고 있다. 매년 10월 말 마지막주 토요일에 시험이 치뤄지는데 1, 2차가 같은날 실시 되기에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하루에 모든 시험을 응시한다. 올해 2020년  31회차 공인중개사 시험은 2020년 10월 31일에 시행될 예정이다 아직 인터넷 원서 접수기간 전이지만 시험장에 따라 인원 제한이 있어 첫 날 빠르게 원서 접수를 해야 교통이 편한곳으로 접수가 가능하다고 한다. 시험 준비를 한지는 오래 되지는 않아서 합격의 자신은 없지만 나 역시 동차 시험을 치룰 예정이라 열심히 에듀윌 교재로 공부하고 있는 중이다.


 

 부족한 부분은 동영상 강의를 참고하고 있지만, 일단 전반적인 흐름 파악을 위해 책을 여러 회독 하고 있는 중인데 생소한 용어도 많고 하다보니 많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래도 주관식 문제가 없이 5지 선다형 객관식으로만 출제되고 40문제로 구성되어 있어 모르는 문제는 찍을수가 있는 점이 좋다. 그리고 과락 40점 없이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이라 100점을 목표로 공부하기 보다는 요령껏 과목별로 할애하는 시간을 나누어 공부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 에듀윌 교재의 기출이나 동형 모의고사등이 좋은 점은 최근 몇년 동안의 기출 지문들을 분석하고 출제가능성이 있거나 중요한것을 표시해주는데, 




이번 기출 OX교재역시 10년 동안의 기출 지문을 모으로 이론의 흐름에 따라 정리를 하여 수험생들이 OX문제로 풀어볼수 있도록 만들었다. 실제 기출 지문들을 통해서 기출을 완전히 정복할수 있고 최신 출제 경향도 파악할수 있도록 매 기출 지문마다 기출 회차도 표시하여 좀 더 집중하여 공부할 부분을 알아볼수 있어 좋았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인 부동산학개론.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로 방대한 이론을 압축하고, 마무리 공부를 하면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것이라 생각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