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출 OX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중 하나인 민법 및 민사특별법 . 기본서와 기출문제, 모의고사를 어느정도 풀었다고 생각하기도 했고,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이 얼마 남지 않아 그동안 공부한것이라도 정리하고자 하는 마음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교재를 준비했다.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올해도 10월 마지막주 토요일 31일에 시행될 예정인데, 동차 시험을 준비하고 있지만 사실 거의 1차 합격만을 간절히 바라고 공부하는 중이다. 기본서를 보면 다 아는 내용 같으면서도 기출문제도 여러번 풀어도 새로운 문제같고, 계속 틀리는 문제를 틀리는것을 보면.. 공부가 덜 되서인지 흐름 파악이 덜 된 듯하다.



이번 기출 OX교재는 기초부터 차근 차근히 공부한 사람들에게는 마무리용 교재로도 적합하겠지만, 나처럼 단기간에 합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효율적으로 공부할수 있는 기출 지문들만 들어있기에 짧은 시간에 좀 더 집중적으로 공부할수 있는 교재이다. 10년 동안의 기출 지문을 모으고 이론의 흐름에 따라 정리한 다음 OX문제로 풀어볼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이 교재는 실제 기출 지문을 통해 기출을 완전히 정복하고 최신 출제 경향도 파악할수 있도록 매 기출 지문마다 기출 회차를 표시해두었다.



또 기출 OX 이전에 과목별로 핵심이론을 압축하여 체계도를 보면서 그 단원의 흐름등을 파악하며 복습할수 있는 기회가 있어 마무리 교재로 최적의 학습 자료이다. 또 긴 지문들만 보면 자칫 지루할수도 있지만 빨간색 암기 도우미, 암기용 셀로판을 교재 앞쪽에 부착하여 핵심 키워드들을 중심으로 학습 내용을 공부할수 있게 하여 집중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그리고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독한합격앱 기출 OX퀴즈도 교재와 연계학습이 가능하여 교재가 없을때에도 수시로 퀴즈를 풀며 공부가 가능하니 수험생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태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