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공시법 기출 OX - 독한합격앱 기출OX 퀴즈 무료 이용, 암기용 셀로판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합격자수 1위 에듀윌에서 기출지문 OX 마무리 교재가 나왔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이미 에듀윌교재로 많이 공부하고 있을텐데 같은 수험서로 공부를 하면 차례나 순서 구성이 같기때문에 그때 그때 필요한 부분을 바로 바로 찾을수 있어 좋은것 같다. 오늘 소개할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 공시법 기출 OX는 얼마 남지않은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맞춰 마무리 공부를 위해 정리 된 책인데, 30회 최신 기출문제까지 포함한 내용들이 담겨 있어 최신 경향을 파악할수 있어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최신 기출 지문을 포함하여 10개년 기출지문을 수록한 기출 OX 교재는 교재를 구매하여 인증한 사람들에게 독한합격앱이라는 앱도 활용할수 있게 해두었는데 언제, 어디서나 기출 OX문제를 반복학습 가능하도록 하여 교재가 없을때도 앱을 통해 공부를 할수 있어 학습효과가 배가 될 것이다. 부동산 공시법은 공인중개사 2차 시험 과목으로 세법과 함께 어려운 과목으로 꼽힌다. 나만 어려운거일지도;; 공부 못하는 학생이 책만 잔뜩 지고 다닌다고.. 내가 딱 그 꼴이었는데.. 갖고 다녀야 마음이 놓이는 ㅎㅎㅎ 에듀윌 기출 OX교재에서는 교재 구매인증을 하면 독한합격앱이라는 앱을 연결하여 같이 활용할수 있게 해두었는데 책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기출 OX반복학습이 가능하니 무겁게 교재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좋다.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 교재를 선택하는데는 이유가 있는것 같다. 나 역시 에듀윌 기본서에서 문제집까지 공부하고 있지만, 구성이나 정리가 깔끔하여 독학 하는 수험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된다. 이번 기출 OX도 마무리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