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공법 기출 OX - 독한합격앱 기출OX 퀴즈 무료 이용, 암기용 셀로판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은 10월 마지막주 토요일로 올해는 10월 31일에 치뤄질 예정이다. 남은약 3개월 동안 그동안 기본서로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고 문제를 풀며 실전 감각을 익혀야 하는데, 마무리 교재로 괜찮은 교재가 나와서 소개할까 한다. 나는 공인중개사 교재를 에듀윌로 공부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선택을 하는데는 이유가 있는것 같다. 최다 합격자 배출기록이나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 셀러, 또 실제로 합격률도 높고.. 공인중개사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나 공부원등 여러 분야에서 에듀윌 교재는 선호도가 높다. 기본서와 문제집을 에듀윌로 공부했고 만족하고 있기에 마무리 교재도 에듀윌 교재를 선택했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 공법 기출 OX는 1, 2차 시험과목에 맞춰 총 6권의 교재로 나왔다. 2차 시험과목인 부동산 공법 교재는 30회 최신 기출지문을 포함하여 10개년 기출 지문을 수록하고 있는데, 약 2,000개의 지문으로 한데 모아 이론의 흐름에 따라 정리하고 OX문제로 풀어볼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기본서의 흐름대로 뼈대가 같기떄문에 처음 학습을 하는 수험생도 복습을 하는 수험생도 기본서와 함께 병행한다면 자연스럽게 더 빠른 이해가 가능하다. 그리고 문제를 풀기 전 과목별로 방대한 이론을 압축하여 핵심 이론 족보노트에 수록된 내용을 보면 OX 문제를 풀기 전에 많은 도움이 되고 큰 흐름이 정리가 될 것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얼마 남지 않아 어떻게 공부를 마무리 지어야 할지 갈피를 못잡는 수험생들이라면 기출 내용을 다시 한번 반복하며 볼수 있는.. 좀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수 있는 기출 OX교재를 추천해주고 싶다. 마지막까지 열공하여 2차 시험과목 부동산 공법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