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 실전 싱크로율 100% | 특별제공:AI합격예측서비스, 파이널 부록 최종점검체계도&빈출지문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이영방.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10회분 모의고사

경력단절 여성의 재취업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자격증 중 하나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아닐까한다. 나 역시 아이들을 키우면서 부담없이 공부할수 있는 시험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선택했고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1차 모의고사 책은 공인중개사 1차 시험 과목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과목을 포함하고 있는데 실전에 가장 가까운 모의고사 문제들로만 구성하여 더욱 든든하게 실전대비가 가능하게 하였다.



작년에는 7회분의 모의고사 문제로 이루어졌다면 올해는 3회분을 추가하여 총 10회분으로 문제 유형을 파악할수 있고 시험지와 100%동일한 문제지와 답지로 수험생들이 시험장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문제와 답지에 익숙하도록 만들었다. 문제만 풀면서 실전감각을 익히는데 그치지 않고 모의고사 해설이 꽤 상세하게 적혀 있는데 중간 중간 빈출 개념까지 체크하고 답지에 대해서 AI합격 예측 서비스를 이용하여 성적 분석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파악할수 있어 좋았다.



상세한 해설을 수록하여, 문제 풀이 후 해설을 통해서도 중요 내용을 다시 익힐수 있고, 빈출되는 중요한 개념까지 수록하여서 자연스럽게 개념도 다시 한번 짚을수 있으니 실전감각도 기르면서 복습할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 교재를 선택하고, 많은 합격자수를 배출하는것도 이유가 있는 듯 하다. 매년 적중을 뛰어넘는 콘텐츠나 학습 관리 서비스등이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얼마 남지 않은 시험 단기 합격을 위해서 핵심을 빠르게 잡아나가는 반복과 함께 실전감각을 익히는것이 중요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모의고사 문제집을 풀며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모의고사를 통해 시간 배분등 실전 감각을 기르기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