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 부록 : 기출지문OX 암기노트 제공|오답노트 특별제공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임선정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법령 및 실무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준비 중이다. 2020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을 보면 올해 10월 31일 토요일로 약 5개월정도의 시간이 남아 있다. 1차와 2차를 같이 공부하다보니 나름 전략을 세워 공부를 하고 있는데, 기본서 만으로 이론 정리가 부족하여 출제가능 문제집을 준비해보았다.


 공인중개사 법령 및 실무 과목은 다른 공인중개사 2차 시험 과목에 비해서는 암기 부분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고 전체적인 내용을 가볍게 다룬다는 느낌이다보니 공부하기 부담이 적다. 전 과목 평균 60점을 넘겨야 하기에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에서 고득점을 하는것이 중요한데, 공법등 다른 과목이 점수가 안나오다 보니 이런 전략들을 많이 세우곤 한다. 이번 출제가능 문제집은 최신 출제경향에 맞추어서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을 추렸다.

문제마다 난이도와 중요도도 표시되어 있어 수험생들이 문제를 풀며 본인의 학습 수준이나 학습 상황에 맞게 풀수 있어 좋다. 실제로 문제들 유형을 보면 실제 시험과 지문이나 문제 스타일이 유사하여 실전 감각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것 같다. 5개년 기출문제들을 분석하여 각 파트, 챕터별로 출제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수록하였는데, 이런 출제 빈도 확인 후 교수님 TIP으로 학습 세부전략을 제시해주어 공부 방향을 잡는데 도움이 된다. 책에 첨부되어 있는 정답표는 문제를 여러번 풀수 있게 해주어 교재에 답을 바로 체크하지 않아도 된다.

여러번 틀린 문제는 교재 뒤에 있는 오답노트에 따로 정리를 해둘수 있어 시험장까지 가져가 보면서 정리할수 있다. 오답 노트 외에도 기출지문을 OX문제로 빈출 지문을 반복하여 학습할수 있도록 하였는데, 이 암기노트도 빈출 지문을 반복하여 눈에 익게 하니 좋은것 같다. 문제를 여러 번 풀면서, 기본서의 내용도 다시한번 정리하고 본인의 실력도 점검할수 있었던 에듀윌 공인중개사 법령 및 실무 과목. 문제집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혀서 고득점을 맞길 기대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