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판례집 - 셀프 회독 플래너 특별 제공, 판례문제 정복
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민법 판례집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면서 민법 공부는 판례도 많고 암기해야할 부분이 방대해서인지 자꾸 민법부분 공부를 미루게 되는데요ㅠㅠ 이번에 민법부분을 완벽히 끝내보고자... 민법 판례집을 준비해보았어요. 30문제 이상 출제되는 판례문제.. 판례를 정복하는 것이 합격의 지름길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실제로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 특별법 시험 과목의 전체 40문제중 판례를 물어보는 문제는 35문제 정도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죠. 에듀윌에서 출제가능성있는 중요한 판례들을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하여 관련된 중요 법조문과 관련된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등을 수록해서 한권의 책. '공인중개사 민법 판례집' 으로 정리해주었네요. 기본서나 기출문제집등 이미 에듀윌교재로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많이 찾는 이유가 있겠죠.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한 선배들은 에듀윌 민법 판례집을 통해 전체적인 맥락을 이해할수 있고, 판례집을 반복하면서 모든 판례문제에 대비할수 있었다고 말해요.

저도 지금 에듀윌 교재로 공부중인데, 책의 구성등이 수험생들이 보기 좋고 이해하기 쉽게 해두었어요. 이번 민법판례집책도 판례 문제가 어떻게 출제되는지 알려주고, 출제될 중요한 부분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책이 그리 두껍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책이 두꺼우면 일단 펴기전부터 질리게 되어서 ㅠㅠ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기본서를 완벽히 보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민법판례집과 병행하면서 보는게 좋을거 같네요..

책 앞부분에 셀프 회독 플래너도 함께 있어서 회독할수록 체크할수 있게 단원별로 되어있으니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워 공부를 할수 있겠네요. 빈출 판례와 출제 가능성이 높은 중요 판례위주로 수록되어 시험 공부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에게 짧은 시간에 최대의 효과를 볼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 에듀윌 민법 판례집.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교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