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 인칭 대명사,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인칭대명사

영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광고 모르시는분 없으시죠. 저 역시 의욕적으로 영어 공부를 하겠다고
패키지를 끊어서 열심히 공부를 한적이 있었죠 ㅎㅎㅎ 어떤 좋은 선생님을 만나든지 어떤 좋은 교재를 만나든지 결국 본인 스스로 꾸준히 공부하는게 중요하구나를 다시한번 깨달았던 경험이었죠 ㅎㅎ
그래도 이시원 선생님을 보면 참 반갑네요 ㅎㅎ 드디어 학습만화로도 나왔다 하길래 무척 궁금했어요
저는 동영상 강의로만 만났었기 때문에 어떻게 학습만화로 영어를 재밌게 풀어놓았을지!
학습만화가 많은편인데, 상대적으로 영어학습만화는 많이 접하지 못했던 우리 아이.
이번편은 인칭 대명사 편으로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만든 만화에요 



워낙 영어를 더 어릴때부터 접하는 어린이들도 있기에 글을 읽는 아이들이라면 충분히 소화할수 있는 내용이네요 만화속 캐릭터로 변신한 이시원 선생님. 파리만 날리는 예스어학원의 시원쌤 캐릭터는 사실 예스잉글리시단의 비밀 요원이었고, 위기에 처한 영어 유니버스를 구하러 떠나는 책 제목과 같이 말그대로 영어대모험을 떠나는 내용이에요 
책을 보면 많은 영어의 문장이 나오지는 않아요 반복적인 부분이 많죠. 인칭 대명사이다보니
I am a warrior, You are a warrior, She is a warrior, He is a warrior 등 계속 반복을 하면서 인칭 대명사도 자연스럽게 익힐수 있어요. 다만 좀 아쉬운점이 만화속에 설명이 녹아져서 많이 들어있으면 했는데, 만화스토리 위주이고 영어가 적은편이라 그점이 아쉬웠어요ㅠ 만화 스토리가 끝나고 예스어학원 수업시간편으로 따로 학습만을 위한 강의가 있어서 아이가 그 부분은 보기 싫어했다는-_-



그래도 퀴즈같은게 재밌게 나와서 집중해서 풀고는 했네요. 나오는 단어들도 초등 필수 영어단어 30, 핵심 문법 3개가 들어있다하니 초등학생들에겐 더욱 괜찮은 책인듯해요


QR코드가 중간 중간 있어서 찍어보면 진짜 이시원 선생님이 나와서 동영상 강의까지 들려주는!! 풍부한 자료가 제공된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인칭 대명사편 즐겁게 읽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