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오싹오싹 대결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대 요르문간드 오싹오싹 대결 스티커북




이번 겨울방학에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를 보고서 빠져있길래 여운이 가시기전에 스티커북을 준비해보았어요. 신비아파트의 주인공들과 새로운 친구, 새로운 귀신들을 만나볼수 있는 스티커북.
총 16페이지의 활동지와 4페이지의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얇은 편이기도 하지만, 워낙 재밌고 좋아하는 캐릭터라 앉은 자리에서 한권 뚝딱.... 저도 함께 영화를 봤지만, 이름이 다 가물가물했는데 스티커북을 함께 하면서 이름을 다 익혔네요 ㅋㅋ 캐릭터 소개 페이지에서부터 이름과 특징 소개!! 한번씩 읽으면서 스티커도 팍팍 붙여주고~
영화관에서 봤던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의 줄거리 내용 ㅎㅎ
이거 넘 반가웠어요~ 안그래도 아이가 그때 영화 또 보여달라고  계속 졸랐었는데.. 이걸 보며 영화의 내용을 기억해보자고 ㅋㅋㅋ 같이 내용을 기억하며 한번 더 이야기를 나누면서 보았네요

중간중간 빈곳에는 또 스티커를 팍팍 붙여주고~
뒤에는 미로찾기, 숨은 그림찾기, 퍼즐놀이, 패턴따라 스티커붙이기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활동들이 가득해요
기본적으로 다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이기에 아이가 더욱 재밌게 한거 같아요.
스티커놀이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활동이죠~ 집중력에도 좋고 손 조작능력 뿐만 아니라 협응력도 길러줄수 있어서 어릴때부터 꾸준히 하는 놀이중 하나에요.  158개의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충분히 붙일수가 있는 점도 좋네요
정답 외에 남는 스티커들도 꽤 있어서 아이가 책 여기저기에 붙여뒀어요 ㅎㅎㅎ



스티커를 붙이는 곳 아래 그림자같이 연하게 모양이 그려져 있어서 어린 아이들도 할수 있는 활동같아요.
가벼워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서프라이즈로 꺼내서 보여주려 했는데, 우한폐렴으로 집에 있게 되어 꺼냈더니
앉자마자 끝내버리네요 ㅎㅎㅎ 스티커북 할때에는 엄마도움이 필요없어서인지 제가 쉴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좋은거 같아요. 좀 더 두꺼운 스티커북들도 많이 많이 나왔음 좋겠네요.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대 요르문간드 오싹오싹 대결 스티커북. 집에서 심심해 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