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0개년 기출용어 -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 [특별제공] 워크북, 기출용어 빈칸 채우기
이영방 외 지음 / 에듀윌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며 느낀바는 용어 공부에 쓸데없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는 것이다.

문제 하나를 읽으면서 핸드폰을 쥐고 용어의 뜻을 찾는데 시간을 허비하면서 용어만 따로 정리한 책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더더욱이 중요한, 기출에서 많이 출제된 내용들 위주로 공부하면 더 효과적일텐데 라고 생각했는데 나처럼 생각한 사람이 많았는지 합격자수 1위!! 에듀윌에서 이런 기출용어 책을 출간했다고 한다. 에듀윌이야 워낙 합격자수 1위로 알려져있고, 나 역시 에듀윌교재로 공부를 하고 있기에 이번 10개년 기출용어집 책도 궁금했다. 10개년 기출 2,000문항을 분석, 기출빅데이터를 통해 기출용어를 공부할 수 있고, 흐름을 읽는 용어체계도까지 수록되어있어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많은 도움을 얻을 듯 하다. 기출용어 위주로 되어있다고 해서 쭉 나열식으로 가독성이 떨어지는 어려운 교재를 생각했는데 단원별로 용어의 명칭, 번호를 나눈고 동의어나 유의어 반의어등 참고용어도 표기하여 하루 5장씩 목표로 열심히 익히는 중이다.

 

기출용어만 보면 어렵겠지만, 용어의 해설과 실제 시험에 출제된 기출지문도 수록되어 있어 어떤 문맥에서 나오는 단어인지도 쉽게 알아볼수 있다.  이런 용어 공부로 인해 이해의 폭도 넓혀주고 훨씬 쉽게 공인중개사 시험을 공부할수 있게 된거 같아 좋은듯하다.

 

그리고 각 단원이 시작될 때마다 기출용어 체계로 흐름을 잡을 수 있으니 그점도 장점이다.

이론의 구조를 파악하고 용어 번호가 적혀있어서 뒤에 나오는 해설도 바로바로 확인할수 있으니

다른 문제집이나 기본서를 갖고 공부를 하다가도 어려운 용어를 수시로 체크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출용어 빈칸 채우기로 따로 구성된 워크북은 가지고 다니면서 공부할수 있는 얇은 두께이고, 앞서 공부했던 내용을

복습하며 자신이 공부한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할수 있는 기회가 된다.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사람에게 꼭 권해야 할 책. 10개년 기출용어. 용어를 어느 정도 익히고 공부하는것이 합격의 지름길이 되지 않을까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