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극장판 달나라를 구해줘!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헬로카봇 스티커 색칠놀이

얼마전 아이들과 헬로 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극장판을 보고왔어요. 엄청 재밌게 보고
며칠동안 헬로카봇에 빠져있네요 한 번 더 보러가자.. 카봇을 다시 사달라...
그래서 저는 스티커 색칠놀이북으로!! 준비했습니다. 이왕이면 워크북을 하며 헬로카봇을 만나보는건 어떻겠니 ㅎㅎ
역시나 헬로카봇 캐릭터가 나와있는 워크북이라 그런지 반응이 예상대로 좋았어요
표지부터 영화관에서 보았던 캐릭터들이 나와있으니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지 얘는 뭐였고 얘는 뭐였고 줄줄이네요

책을 펼치니 목차가 나오네요~ 색칠놀이가 많이 있네요! 게임 4페이지 빼고는 캐릭터들 색칠위주에요
스티커는 생각보다 많은 양은 아니었어요! 차탄 가족과 토끼족 소개를 보면서 이름을 붙여주고! 둘째가 요새 한글공부중이라 한번씩 읽으면서 스티커를 붙이니 금방 캐릭터 이름들을 눈으로 익히네요


 


왼쪽에 색칠되어져 있는 완성 그림을 보면서 열심히 따라 색칠하길 바랐지만.. 더 멋진 유니크루저를 만들겠다며 색칠해준 작품 ㅎㅎㅎ


 


색칠놀이를 한페이지 끝내면 위쪽에 스티커를 붙여주는곳이 있어요. 스티커판에서 찾아서 유니크루저의 스티커도 붙여주니 한페이지 완성~ 색칠놀이로 집중력도 키우면서 스티커놀이로 소근육 발달도 되니 스티커 색칠놀이 워크북 넘 좋네요! 색칠놀이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로찾기, 규칙따라 카봇찾기하며 스티커 붙이기, 두개의 다른 그림찾기,
마지막 페이지에는 스티커를 붙여서 포스터를 완성하기까지 있네요~!

차탄, 용감한 카봇과 토끼족을 만날수 있는 헬로 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스티커 색칠놀이 워크북으로
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