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멘사 수학 퍼즐 - 기초가 탄탄, 계산이 술술 멘사 어린이 시리즈
해럴드 게일 외 지음, 김요한 옮김, 멘사코리아 감수 / 바이킹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멘사 수학 퍼즐

아이들은 재밌게 머리를 쓸 때 가장 습득력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아직 저희 아이도 최대한 재밌게 머리를 쓰게 하기 위해 ㅎㅎ 최대한 게임이나 퍼즐을 시키고 있어요! 나이가 어려서 최대한 학습이라고 받아들이지 않을 만한 재밌는 교재들을 찾고 있던중 발견한 초등학생을 위한 멘사 수학 퍼즐!

오늘 소개할 멘사 수학 퍼즐도 수학적 머리를 좀 더 기르고 싶어서 선택한 책이에요

기초적인것부터 어려운것까지.. 아이가 좀 더 창의적으로 머리를 쓰며 문제 해결력이나 응용력도 키울수 있거든요

                                

같이 몇번 풀어보니 저도 머리를 쓰게 하는 문제들이네요~

초등학생을 위한! 이라고 쓰여있는데~ 난이도가 쉬운 문제는! 기초 수학력이 있는 6~7세도 충분히 가능한 문제들이에요

수를 세고 계산하는 문제부터 숫자 사이 논리를 찾으면서 문제 해결력을 요구하는 문제까지!

난이도가 별 한개에서 세개까지 있어요~ 보통 교재는 난이도별로 챕터를 나눠 두었을텐데

여러개가 섞여있네요! 그래서 어려운거 풀면서 머릴 쥐어짜다가도 별 한두개짜리 나오면 쉽다고 슥슥 풀고 ㅋ

어려워 하는 문제도 포기하지 않고 집중해서 풀고 하는 모습이 기특해요! 성취감을 느끼고 해서 더 재밌게 문제를 푸는거 같아요!

뒤를 보니 멘사 시리즈로 다양한 책들이 나와있어요~

아이가 재밌다며 이거 다풀고 다른 책들도 하고 싶다고 하네요.

다른 시리즈도 무척 기대가 되는 재밌는 책인거 같아요! 수학을 지루해 하거나 어려워하는 친구들에게

꼭 권해주고 싶은 책이었어요!

#멘사키즈 #초등학생을위한멘사수학퍼즐 #기초가탄탄계산이술술 #수학퍼즐교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