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그림 찾기 2 내 아이의 잠자는 뇌를 깨워라!
윤영화 엮음 / 좋은친구출판사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아이의 잠자는 뇌를 깨워라! 숨은그림찾기 2. HIDDEN PICTURES

 

 

숨은 그림 찾기 2권! 숨은 그림찾기로만 구성되어 있는 책인줄 알았는데~~

숨은 그림찾기, 다른 그림찾기, 미로찾기, 점 잇기와 컬러 퍼즐, 다양한 퀴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역들이 모두 들어가있네요

아이들이 엄마 없이도 충분히 혼자 즐기고 할수 있는 컨텐츠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외출할때 이런책을 휴대하며 갖고 다니는 편이에요

기다리거나 하는 경우에 아이가 지루해하거나 핸드폰 영상을 자꾸 찾게되고..

저도 그게 편하니 어느순간 핸드폰을 쥐어주게 되더라고요!

영상노출보다 괜찮은게 뭘까 하다가

미로찾기나 숨은 그림 찾기등을 갖고 다니니 아이가 먼저 찾고 잘 하더라고요!!

그동안 이런 종류의 책들을 많이 사서 해준편인데

이렇게 한 권의 책에 다양한 활동이 들어있는 책은 거의 없었던거 같아요!

사이즈도 크지 않은데 얇지 않아서 제법 오래동안 할수 있는 양이네요

책을 자세히 살펴보면 일단 컬러풀!!! 컬러풀한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애는 특히

컬러에 집착하는 애라 흑백으로 프린트해온 미로찾기 이런건... 재미없다고 했었거든요

이 책은 받자마자 넘 재밌을거 같다고.. ㅋㅋ

이런 종류의 책들은 일단 집중력을 요구하고 관찰력이 생기는거 같아요 저도 같이 푸니까

함께 집중해서 풀고 있었다는...특히 마지막에 있는 다양한 퀴즈코너는 제가 해도 재밌었던 코너였어요!

아이큐 테스트를 하는 그런 느낌?! 아이랑 같이 풀면서 아이 머리도 똑똑해질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네요

전체적인 난이도는 7,5살인 아이 둘다 재밌어하며 푸는 정도?! 어려워서 스트레스 받아하거나 하지않고

적당한 난이도인거 같아요 재밌게 푸는걸 보니 !!

상상력을 발휘하여 재미있게 풀다보면 두뇌활동 향상시키고 집중력을 높여준다는

내아이의 잠자는 뇌를 깨워라! 숨은그림찾기2

아이의 창의력을 길러주면서 즐겁게 재능 계발을 할수 있는 책으로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