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수학 계산편 1단계 초등 1-1 - 내가 스스로 하는 하루 10분 수학 계산편 1
열린마음수학연구소(김태현소장) 엮음 / 오픈북 / 201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스스로 하는
나의 하루 10분 수학

내년이면 초등학생이 되는 둘째와
시작하고자 한다

큰 아이를 키우면서 공부하는 방법에 대해 시행착오를 거쳤는데

하루 10분수학에서
아이와 내가 고민했었고
현재는 제대로 공부하고 있는 모습을
제시 해주고 있어서 깜짝 놀랬다
공부하는 습관이 몸에 배이는 것

솔직히 쉬워 보여도 아이의 의견이나 하고자 하는 마음등 여러 변수요인에 의해 참 어렵다는 걸 느꼈고
나도 여러 과정을 거치면서 큰 아이가 스스로 해가고 있어서

나의 하루 10분 수학이 무얼 이야기하는건지 감이 왔다


1학년 1학기 수학 내용이 나와있고
하루마다 진행되는 수학내용이 적혀 있어 보기 편한 듯 하다 
그리고
하루에 한 페이지씩 100일 분량이다

아이들에게 부담되지 않을 정도의 양이라
하루 10분씩 습관만 잡아둔다면 공부하는 습관과 함께 누적된 학습양로 인해 계산력 향상, 수학에 대한 자신감까지 여러 효과를 볼 수 있을 듯 싶다
 
아이는 아침 등교전에 매일 조금씩 풀고 있다
이제는 해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알아서 스스로 가져온다

공부는 이렇게 해야하는거겠지?
 
수학 공부의 재미를 건네 준

나의 하루 10분 수학

려원아~꾸준히 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