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3-2 - 전4권 (2015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얼마 전 큰 아이가 3학년 1학기 기말고사를 치뤘지요

국ᆞ수ᆞ사ᆞ과 시험 범위가 전체라 아이와의 시험대비가 쉽지는 않았어요

이런 과정을 겪고 나니
학교에서 배운 내용은 그날그날 조금씩 복습을 해야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소중한 경험이였는데요

아이가 처음 학교를 입학하고 제가 준비했던게 바로  국어ᆞ수학 문제집이였어요
초1아이의 엄마는 초1수준이라고 하잖아요
저도 별반 다르지 않았지만
다른 엄마들이 어떤 문제집을 사야하나 고민할 때
 저는 별 고민없이 선택한게 우공비라지요^^
제 주변의 선배맘들의 영향이 아닐까 싶은데요

책의 표지를 보니

베스트셀러 1500만 부 돌파 라고~~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5년 연속 수상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7년 연속 수상

 
line_characters_in_love-15

 역시 저의 선택은 탁월했네요^^
 


이렇게 우공비와 1학년때부터 지금까지  인연이 쭈욱~~~ 

우공비 무한애정입니다♥♥

 
이제 곧 여름방학이 시작되죠?

역시나 준비하게 되는 것이 2학기 문제집일텐데요

우공비맘 서포터즈라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3학년 2학기 문제집을 방학 시작
전에 일찍 만나보게 되었어요^^

요 빨간 가방안이 너무 궁금한데요
가방을 푸는 순간~~ 

 


국ᆞ수ᆞ사ᆞ과
네 권의 문제집이 보이네요

네 권의 속 내용을 찬찬히  살펴보면서
2학기에는 이런 걸 배우는구나~
알 수 있었고
  아이와 어떻게 2학기를 보내야 할지 마음가짐이 남달라지네요^^


학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단원평가

 


홈런 계산비법책 
 


오답노트


공부달력까지

 초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아직은 공부함에 있어서  엄마의 손길이 많이 가지만  2학기는 우공비와 함께 변화된 모습을 기대 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