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ingerbread Family: A Scratch-And-Sniff Book (Board Books)
MacCarone, Grace / Little Simon / 201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he Gingerbread Family - 진저브래드 가족

글/그림: Grace Maccarone/Louise Gardner
Grade Level: Preschool - Kindergarten
Lexile Measure: AD480L
권장연령: 4-7세, Darcy 4세


이 책은 각 페이지마다 동그라미가 쳐진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긁고 냄새를 맡으면 향기가 나는(Scratch and Sniff) 책이다. 이 책 역시 크리스마스 시즌 대비로 구입한 책이다. 초코렛과 사탕은 많이 주지 않아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음식인가보다. 그래도 나쁜 음식(;;)인지라 많이 주지도 못하는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대리만족이라도 하라고 구입했다. 
아이도 긁고 향기가 나는 게 신기한지 꽤 열심히 읽던 책이다. 대리만족하라고 사줬는데, 나도 참. 이걸보면 더 먹고 싶지;;; 결국 여기서 Darcy는 "Marshmallow(마쉬멜로우)"라는 단어를 알게 되고선 끊임없이 요구했다. "그런데! Darcy는 마쉬멜로우를 한~번도 안 먹어봤다????"라면서;; 결국 이 책으로 인해 Marshmallow를 먹게 되었다. 보다보면 영어책은 '캠프'주제가 많이 나오는데 거기에는 항상 마쉬멜로우가 등장-어떻게든 먹을 운명이었으리라 하고 편하게 생각하기로..;
p.s. 사실은 'Gingerbreadman'이라는 전래동화도 함께 사고 싶었는데, 그 당시 나의 검색능력의 한계인지 아이의 연령대에 맞는 해당책을 찾지 못했다-찾아도 내 마음에 흡족한 느낌의 Gingerbreadman이 아니었다;; 이 책과 함께 사주었다면 Gingerbreadman이라는 걸 더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아이와 함께 Gingerbreadman 베이킹도 해야지:)

-간략 줄거리: 내용 전체가 Gingerbread 가족을 소개하는 단순한 내용의 책이다. 솜사탕 구름이 지나가고, 사탕나무들이 있다. 롤리팝 정원도 있고, 블루베리강에서 낚시도 즐기고, 캔디케인 의자에서 책을 보기도 한다. 날이 어두워지면 이빨을 닦고 푹신푹신한 마쉬멜로우 침대에서 잠을 자는 달콤한 마을:)

 

 

 

 

동그라미 친 부분을 긁고 냄새를 맡음

달콤한 향기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