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dy 2003-11-21  

육체에 새기다에 관해...
안녕하세요!

<육체에 새기다> 리뷰 잘 읽었습니다. 이 책은 제가 꼭 읽어보고 싶어하던
건데...절판되었다고 하는군요. 혹시요, 괜찮으시다면 땅감자님이 아직도 가지고 계시다면, 저에게 팔거나 빌려주실수 있으신지요? 후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릴께요. 제 이름은 김혜영이고 이메일은 jeanettewinterson@yahoo.com 입니다...
 
 
땅감자 2003-11-21 18: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육체에 새겨지다는 현재 제 수중에 없습니다. 김혜영님의 부탁을 보고 책을 찾아 보았는데, 지난번 서울 사는 친구가 빌려간 책 중에 한 권이더군요. 만약 꼭 책을 읽고 싶으시면 제가 늦더라도 빌려드릴게요, 제가 이 책을 읽을때도 절판된 상태였거든요, 그때 저는 헌책방을 통해 이 책을 샀습니다. 헌책방을 둘러보시구요, 그래도 구하지 못하시면 저에게 연락 주세요.

Siddy 2003-12-01 08: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땅감자님 안녕하세요. 보냈다고 말씀하신 이메일은 도착하지 않았거든요...혹 다시 보낼수 있으시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꼭 보답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iddy 2003-11-22 07: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 헌책방을 많이 찾아 봤는데요 뜨질 않네요. 검색 실력이 부족한가봐요...
미국에 살아서 얼마 알려지지 않은 한글 책은 구하기가 쉽지 않네요. 초면이라 너무 실례가 되지만 땅감자님께 메달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