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있으면 울 아이도 여름 방학입니다.

병설 유치원이라서 초등학교 여름방학과 같은 기간의 여름방학을 하게 되는데요



여름 방학 신나게 놀고, 재밌게 지낼 계획표를 만들려고 생각중이랍니다.


이번엔 그리기만 해도 똑똑해지는 표현력 스케치북!!!




아이에게 그림 그리기, 색종이 오리기, 물감으로 칠하기등의 집에서 간단하게 미술 놀이를 하고있는데요

미술은 아이가 표현할수있는 최고의 수단이라는점!@@초등학교에 우열이 가려지는 미술을 미리 대비할수있다는 점@@

방학동안에 울 아이와 재미나게 놀수있는 스케치북이라서 너무 좋네요




1장부터 5장까지

아이가 쉽게 그리고, 표현할수 있어서

어른의 도움 없이 아이가 스스로 할수있답니다.



첫번째는 엄마 스타킹, 아빠 넥타이에 선을 그어 꾸며주는것이랍니다.

단순하지만. 그렇다고 쉽진 않아요.

집중력이 필요하답니다. ㅋㅋ




젓가락에 라면을 더 그리는것도 너무 재밌겠죠.

다양한 선과 곡선으로 아이의 소근육 발달에도 너무 좋구요 ㅋㅋ

반복적인 패턴이지만

정말 미술의 기초가 되는것 같아요




엄마, 아기, 아빠, 나 같은단어를 ㅂ울수있고

색칠 공부도 할수있답니다. ㅋㅋ




이제는 상상력이 좀 더 필요한데요

사자의 화려한 갈기도 그려보고,돌고래의 세찬 물줄기와 지느러미도 그려보는것도 재밌겠죠


비행기와 자동차도 함 그려보세요 ㅋㅋ



아르침볼도의 여름을 보고.

생각해서 그려보기 ㅋㅋ

정말 새롭고, 신기했답니다.

명화를 옆에 보면서 그림을 그리기..정말 재밌을것 같아요


 



아이들의 그림에 발전이 없다면...



어떻게 그릴지를 알려주는것도 엄마의 지혜라고 하네요 ㅋㅋ





그리기에서 색칠하기 까지 아이 혼자 충부히 할수 있습니다.그림을 그린후 단어 쓰며 한자 공부까지아이들이 자주그리는 미술 패턴을 다양하게, 사진과 명화로 분석 능력과 해석 능력을 키워주며 자기만의 색채를 갖게 해주는것이 중요하겠죠






 

저녁에 울 아이와 재밌게 놀아봤어요라면 그리기 ㅋㅋㅋㅋ




 



머리 보글 보글 파마 하기 ㅋㅋㅋ


울 아이만의 보글 보글 파마가 완성되었네요 ㅋㅋㅋ

제가 생각했던것과는 다르지만. ㅋㅋ

너무 기발한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여름 방학에 신나고 재밌게 표현력 스케치북과 지낼꺼예요 ㅋㅋ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