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중학 수능특강 영어 주제 (2024년용) - 미리 준비하는 중학생을 위한 EBS 중학 수능특강 (2024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지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교재는 요즘 시대에 맞는 EBOOK 으로 공부하는 교재다



우선 EBS EBOOK 앱을 테블릿이나 핸드폰에 깔아준다.



엄마인 나는 EBOOK이  어색한 느낌이였지만


코로나를 격은 아이는 EBOOK을 더 친근하게 생각했다.



교재를 EBOOK 앱에 다운 받았다.




이번에 중학 수능특강 영어 주제인 교재를 다운 받았다.



중학 수학 특강 영어주제는 총 4가지로 나눈다.


심리


언어


교육


철학 역사



영어 주제가 다양해서 골고루 공부하기 좋다.



본문에 들어가기전에 



연필과 형광펜의 종류가 있어서 공부할때 다양하게 활용할수있고


ebs 인터넷 강의 까지 같이 보면서 공부할수 있어 너무 좋다.



이제는 공부할때 교재도 ebook으로 스마트하게 하는 시대


3m 인덱스 없이도 내가 어디까지 공부했는지 알수있고.


오답 노트도 정리하기 정말 좋다.


인터넷 강의도 같이 들으면서 공부하니 1석 2조



본문에 들어가기전 단어 공부를 하고


본문을 읽어본다음 문제를 풀어보는 형식으로 되어있고.


영어 공부할때 단어를 많이 암기하는거이 좋은데


ebook 으로 되어있다보니, 


형광펜으로 여러번 칠해도 괜찮고


단어관리.


틀린 문제 관리등


공부의 효율성이높다.




매일 꾸준히 공부할수있도록 도움이 된다.




  #EBS교재 #EBSebook #중학문제집 #중학수능특강 #EBS중학 #중학영어 #수능대비 #중등수능특강영어 #영어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