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1 - 무인도에 숨겨진 에메랄드빛 눈을 찾아라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1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1.

무인도에 숨겨진

에머랄드빛 눈을 찾아라



글: 제로니모 스틸턴 / 옮김 : 이승수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읽히고 있는 동화 <제로니모 퍼니월드>

드디어 울 아들램도 읽어 보게 되었네요.






<제로니모 퍼니월드> 시리즈는 제로니모가 등장하는 대표 시리즈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매 분마다 한 권씩 팔리고 있으며,

2000년부터 지금까지 100여 권 이상의 책이 발간되었을 정도로 유명한 동화랍니다.





신나는 모험을 함께한 스틸턴 가족은 제로니모와 여동생 테아,

사촌 동생 트랩, 조카 벤저민까지 모두 4명이랍니다. 


등장인물들을 한 명 한 명 읽어보더니

다 제로니모와 관련이 있는 사람이라면서 신기해하네요. ^^ 








<무인도에 숨겨진 에머랄드빛 눈을 찾아라>라는 제목을 보며 알 수 있듯이

무인도로 보물을 찾아 떠나는 내용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어요.

과연 무슨 일을 겪게 되고, 어떤 모험을 하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





 


'쌩쌩 신나게 달리고 있었지.'

'계단을 두 칸씩 뛰어 올라갔지'

책 내용에 맞게 마치 글자들이 움직이는 것 같지 않나요?

그림책 위주의 글 밥이 적은 책만 읽다 줄글로 된 책을 읽으려고 할 때,

아이들이 책 읽기를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제로니모 퍼니월드> 시리즈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책을 읽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읽기 능력을 키워줄 수 있을 거 같아요.





제로니모의 여동생 테아는 우연히 보물이 숨겨진 섬의 지도를 발견해요.

언제나 도전하기를 좋아하는 용감한 테아는 '에메랄드빛 눈'이라는

보물을 찾으러 함께 나서자고 우기지요.

 마음 약한 제로니모는 결국 보물이 숨겨진 무인도를 향해 떠난답니다. ^^



 



하지만 말썽쟁이 트랩과 함께 떠난데다 벤자민은 배에 몰래 숨어들었어요.

 이를 어째요. 슈퍼태풍을 만나서 배가 난파당하고 말았네요. ㅠ.ㅠ

여행 가방에 몸을 싣고 바다를 둥둥 떠나니 게 되는 제로니모 가족들.







우여곡절 끝에 육지에 다다르긴 했지만, 제로니모와 가족들은 무인도에서

여러 번의 위험천만한 상황을 맞아 생존의 위협을 느끼게 되지요.

과연 에머랄드빛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요?

보물을 찾기 위해 제로니모와 가족들은 어떤 모험을 더 해야 할까요?



 


'보물'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무엇이 먼저 떠오르나요?

저도 당연히 번쩍번쩍 빛이 나는 금은보화가 가장 먼저 떠올랐어요.

제로니모와 가족들 역시 그러한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되었지만,

그들이 찾은 보물은 우리들이 상상한 그런 '물질적으로 가치가 큰 물건'이 아니었답니다.

그럼 제로니모와 가족들이 찾은 보물은 과연 무엇일까요??




궁금하면 한 번 읽어보세요.

진정한 보물이 무엇인지... 깨닫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