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히어로 삼국전 TV 베스트 영상 만화 4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TV 베스트 영상 만화 4
예림아이 편집부 엮음 / 예림아이 / 2016년 11월
평점 :
절판



 


 

TV 베스트 영상 만화

LEGEND HERO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4


 

EBS에서 방송된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을 보려고 매주 토요일 10시만 기다리던 아들램.

지난 8월에 방송이 종료되어 아쉬워 하던 차에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을

필름북 만화로 만나 보게 되었어요.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삼국지>를 바탕으로

재미있고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과 특수 촬영으로

드라마의 완성도가 높아 방영되자마자 인기가 장난이 아니였죠~

드림배들에 참가하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만나보는 재미가 쏠쏠해서

어른인 저도 함께 보고 있으면 빠져드는 드라마였었는데

이렇게 필름북 만화로 만나게 되어 신선하네요.

 


 

 

우리 아이들은 같이 동봉되어 온 종이딱지를 먼저 뜯어 같이 놀이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지금은 고무딱지를 아이들이 많이 사용하는데

 저 어릴적만 해도 이런 종이딱지 가지고 많이 놀았죠.

종이 딱지를 뒷면이 보이게 뒤집어 놓고

 "퍽~~" 불어서 앞면이 보이게 뒤집는 놀이를 알려주었더니

재밌게 논 다음, 딱지에 나온 가위바위보 그림을 이용하여 가위바위보 놀이도 하네요.


 

 

신선들이 내려와 왜 드림배틀을 하게 되는지의 이유를 설명해 주고 있네요.

레전드히어로가 되기 위해 다양한 인간들이 드림배틀에 도전하는데...

과연 누가 옥새의 힘으로 소원을 이룰 수 있을까요??


 

 

유비, 공손찬, 태오, 왕윤, 동탁, 사마의, 장각 등 등장인물과

영웅패와 레전디히어로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고 있네요.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4권>에서는

10화 최강의 히어로, 여포 :: 동탁은 장각의 도움으로 더 강력한 무기를 갖게 된다.

 그 무기로 사람들의 영웅심을 흡수하며 괴롭히다가

최강의 레전드히어로 여포와 겨루게 되는데….

 

 11화 곰돌이 패밀리의 역습 :: 유비는 왕윤과 함께 곰돌이 패밀리를 공격하기로 한다.

하지만 초선이 납치되면서 여포는 동탁이 시키는 대로 유비와 맞서서는데….

 

 12화 탄생! 붉은빛의 히어로 :: 왕윤은 태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위험에 처한 동탁의 목숨을 구한다.

하지만 결국 동탁 손에 쓰러지고, 태오는 스스로 레전드히어로가 되기로 하는데….


이렇게 총 3개의 이야기로 나뉘어 있어요.

 


 


 

EBS에서 방영된 드라마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의 필름을 그대로 사용한 영상만화로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이네요.



 

 

집에선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 그림만 살펴보더니 책을 챙기더니 달리는 차안에서 읽었어요.

흔들거리는 차 안에서 책 보면 어지럽다고 보지 말라고 했는데도

재미있는지 처음부터 끝까지 초집중해서 읽더라구요.


 

 

그러면서 나쁜놈이지만 떨어져서 죽은 이 장면이 슬프기도하고 무섭다면서

동생에게는 보여주면 안되겠다네요~ ㅎㅎㅎ

그리고 빨리 다음편이 보고싶다네요.



 

 

차 속에서 지루했던지 종이딱지를 꺼내더니 '가위바위보' 놀이를 하는 아이들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책과 종이 딱지 덕분에 장거리 달리는 차 속에서 심심하지 않았답니다. ^^


 

 


 

EBS에서 방영되자마자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을 예림아이의 TV 베스트 영상 만화로 만나 보세요. <레전드히어로 삼국전>은 경쟁을 통해 어떤 삶을 살아야 할지 고민하고 좌절도 하면서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내 꿈에 대해 알게 되고 그 꿈의 소중함을 깨달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꿈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