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 수학 4-2 (2022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일등 수학 4-2

응용 해결의 법칙

 

초등 4학년 수학 기본 문제집을 한 권 풀었다면

이제 상위권으로 가기 위한 준비를 해야겠죠?

자신의 실력 보다 좀 더 난이도 있는

문제를 해결하면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 향상은 물론

어려운 문제를 해결했다는 자신감까지 높일 수 있답니다.

천재교육 해결의 법칙 시리즈는

기초 개념부터, 기본 및 심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3단계로 나누어져 있어

아이들의 수학 실력에 맞게 문제집을 골라 풀 수 있어 좋아요.

초등 4학년 수학 문제집

<응용 해결의 법칙 4-2>는

상위권으로 가는 심화 문제집으로

메타인지 개념학습

개념 비법

기본 유형 익히기

응용 유형 익히기

응용 유형 뛰어넘기

로 구성되어 있어요.

 

 

 

4학년 2학기 수학에 대한

기본 개념이 형성되어 있다는 가정하게

개념 설명은 핵심만 수록되어 있네요.

 

 일단 '기본 유형 익히기' 문제부터 풀어 보았어요.

충분히 풀 수 있는 문제들을

이렇게 틀려 놓으니... 화가...

 

풀이 과정을 쓰면서 차분히 푸는 연습을 좀 해야 할 것 같네요.

초등 수학 교재, 상위권으로 가는

<응용 해결의 법칙>을

매일매일 꾸준히 풀면서

아이의 수학 실력이 쑥쑥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