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1-2 (2019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9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1학년 둘째 딸아이의

2학기 수학 선행학습 문제집

빅데이터 우등생 해법수학으로

정했어요!!

 

전반적으로 큼직큼직하고

시원시원하게 문제가 배열되어 있어

1학년 아이들이 보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풀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구성이네요. 

 

솔직히 1학기 타 출판사 수학 교재는

아이가 문제 풀기를 어려워했거든요.. ㅠ.ㅠ

엄마인 제가 보기에도 1학년 아이들에게

너무 억지스러운 서술형 문제가 많아

좀 그랬는데......

우등생 해법 수학은 아이가 좋아하네요. ^^

재미있게 문제를 해결하니

옆에서 보고 있는 엄마도 흐뭇해요.

 

 

이제 막 시작하는 초등 1학년 아이들에게

너무 어려운 교재로 수학에 대한 흥미를 떨어뜨리는 것보다는

쉽고 재미있게 문제를 풀 수 있게 구성된

우등생 해법 수학이 좋은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