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큐레이션 - 나를 위한 맞춤 제주 여행지 320
이솔.선장 지음 / 상상출판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들 놀러가는데 나만 또 집콕인가 싶어서... 근데 원래 여행이 준비하는 동안이 즐겁잖아요.

그래서 <제주 여행 큐레이션> 보면서 나만의 제주여행 계획을 짜보니 기분이 풀리더라고요.

지금 당장 못가더라도 가을엔 그래도 좀 여유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내가 가 보고 싶은 곳 위주로 하나 하나 책에서 체크하는데 것도 즐겁네요.

<제주 여행 큐레이션> 책은 자연, 공간, 음식, 휴식으로 나뉘어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취향 위주로 볼 수 있는 점이 좋더라고요.

다른 여행책들은 지역별로 나뉘어 있는 것이 대부분인데 이렇게 테마별로 있으니 나의 취향대로 여행 동선을 짜기도 쉽고 어떤 여행으로 즐기다 올지 그려지는 것이 마음에 들어요.

제주여행 남들이 좋다고 하는 곳들을 가는 것보다 <제주 여행 큐레이션> 책을 보고 내가 좋아하는 곳, 관심있는 곳 위주로 여행 계획 세우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도서제공받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