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7 - 여포의 등장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7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가 기다리던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7>이 나왔네요.

이번에도 읽기를 마치자마자 또 이거 8은 언제 나오냐고 묻더라고요;;;

한 번에 2권씩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이가 재미나게 보는 것을 보면 늘 궁금해서 저도 읽어보거든요.

이번에도 읽으면서 글로 된 삼국지를 포기한 제가 재미나게 읽는 것을 보면서

삼국지 읽기를 포기한 초등학생이나 어른들에게 딱 좋은 학습만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지루할 수 있는 부분은 마람카라는 이야기꾼의 말로 정리해주고

중요한 부분만 실감나는 삼국지로 만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그림체도 너무 멋있어서 애들 학습만화 느낌이 아니예요.

삼국지를 보다 보면 이거 진짜 이 내용일까 싶은 것은 Q&A도 있고 나관중의 <삼국지연의>와 진수의 <정사 삼국지>와 비교해서 알려주니 좋았어요.

삼국지를 재미없게 읽었던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흥미진진 재미난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시리즈 였답니다.

*도서제공받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