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internet 2000.9
how internet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0년 8월
평점 :
절판


전달에 하우 인터넷 9월호의 독자 서평을 올렸는데두 불구하고 지금 확인을 해보니.. 그 서평이 사라졌다..
짤린것인지 아님 올라가지 못한것인지 궁금하군요..
지금 이 서평은 10월호의 서평을 올리고 난후 제가 올린글이 없기에 과월호를 찾으시는 독자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올립니다..

그간 촌스런 여자 모델들을 표지로 장식하던 하우 인터넷이 다시금 앙징맞은 표지로 독자들에게 돌아온 no.7호이다..
책의 두께가 말해주듯 엄청난 광고들이 주를 이루지만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 빵빵한 기사들이 나를 어지럽게 반겨주엇던 기억이 가물가물..^^(어제 10월호를 사서 지금 10월호 보구 있슴^^)

암튼 허졉한 장점들이 가득한 하우 인터넷이지만 9월호 부록으로 나왔던 프론트페이지2천은 45일 트라이얼 버젼임에도 마치 ms사와 협약을 체결한양 표지에선 쉐어란 설명이 없엇고 또 부록을 직접 확인할 방법은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고 그다음 부록을 받을 순간일뿐.. 이점을 악용하여 많은 독자들을 실망 시켯다는 점에서 용서를 할수가 없네요..

하우인터넷의 자랑인 빵빵한 부록이 이순간에서 부터 조금씩 금이 가더니 10월호에 가선 망가질대로 망가진 형태의 부록을 선보인다..

그래도 이달에 별을 3개나 주는 이유는 옛정을 생각해서이며 11월호 부터는 더욱더 충실해 지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올려본다..

- 영도에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