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제공은 고객의 cr,pv 를 직접적으로 높여준다. 해당 유입트래픽으로 기업들은 cvr을 높이는 프라이싱 전략이나 광고마케팅으로 매출과 수익을 만든다. 그렇기에 고객을 플랫폼에 유입만 할 수 있다면 천문학적 비용을 지출해서라도 컨텐츠를 만들고 스토리를 만든다.이 책은 기업의 컨텐츠전쟁 즉 스토리테크로 칭하는 트렌드한 모든 이야기가 담겨있다.현업에 있는 나조차도 몰랐던 많은 빅테크기업들의 전략을 알 수 있었다. 특히 규모의 경제 측면에서 압도적인 비즈니스를 하고있는 애플의 이야기는 상당히 흥미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