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동화 - 노래로 부르는 세계 명작 Best 10 아이즐 동요 CD북 9
책아책아! 영어 콘텐츠 연구소 지음, 리처드 패니어 감수 / 아이즐북스 / 2009년 4월
평점 :
절판


동요만 들려주다가 책도 함께 보여주고 싶어 살펴보던중

동화를 동요와 함께 보여줄 수 있는 것이 있어서 보여주었네요.

동요만 듣던 녀석이라 그런지 그냥 책만 줄줄 읽어주는 건 넘 재미없어하고

시끄럽다고 끄라고하는데...그래도 요건 제법 잘 들어주더라구요.

책도 뭐..영어에 관심을 갖는건 아니지만 신기한 건축물이나 사진에 관심을 갖습니다. 


문장도 짧막짧막 쉬워 엄마도 쉽게 예습할수 있구요 반복되는 문장으로 금새 익숙하게 읽어줄 수 있답니다 

단어는 이렇게 따로 박스 처리되어있어 따로 한번씩 더 집어줄 수 있고

ㅎㅎ 너무 뻔한 찾기 놀이도 할수 있답니다.

울 민군은 아직 연령이 낮아서 그런지 그런 뻔한 찾기놀이 너무 좋아합니다.

 

동요는 따로 악보도 되어있어 멜로디온으로 가락을 쳐주면서 노래 불러주면

좋아합니다. 단... 좀 어설프다 싶으면 바로 무시해버리더군요...ㅡ,.ㅡ;;

 

간단하게 아이와 영어로 퀴즈도 함께 해볼 수 있는데 초등학생들이 간단하게 활용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영어로 대략 내용이 파악되는 아이라면 충분히 활용 가능할것 같습니다.

전 그냥 한글로 내용 설명해주고 문제도 우리말로..그래도 답은 항상 엉뚱하기만 하네요.

 

모두 한글로 친절히 설명이 되어있기 때문에 영어를 정말정말 못하신다고 해도 상관없으실꺼에요.

 

간단한 스토리가 있는 것을 처음 접해주기로는 가격적인 부담도 적고 여러 이야기를 동요와 함께 접해줄수 있으니 첫 영어동화로 좋네요.

솔직히 명작을 영어로 접해줘야지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아이가 어리고 이제 영어를 접하는데 내용이 짧에 함축되어져 있는 동화를 여러권으로 되어있는걸 구입한다는 것이 참 망설여졌었거든요.

좀 익숙해지고 아이가 어느정도 영어를 하게되면 스토리가 제법 제대로 구성되어있는 명작동화를 영어로 구입해 주고 싶네요. 벌써 ㅎㅎ 꿈이 너무 야무진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