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12
우라사와 나오키 지음, 박연 옮김 / 세주문화 / 1999년 10월
평점 :
절판


나 역시 이 작품은 주위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고, 나오키의 작품에 매료되어 모든 작품을 다 볼 정도로 매니아가 되었다.

몬스터, 이 작품은 그 동안의 작품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독특한 미스테리성 소재를 담고 있는데 현재 15권까지 출시되어 있는 만화 전체에서 긴장감을 한시라도 풀게끔 하지 않는 아주 탄탄한 구성으로 되어 있다. 여러 미사여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몇몇 사람의 추천이 있다 한다면 뭔가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고 한 번쯤은 봐 보길 권장한다.

이 작품은 완결되지 않은 상태로 일본에서 데스카 오사무 만화상을 받은 작품은데, 이러한 경우는 처음이라고 한다.
----------------------------------------------------------------

참고 우리사와 나오키 ; 일본의 작가중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현재는 많은 유명한 작가들이 많지만...)로는 두사람을 꼽고 있다고 한다. 한 사람은 아다치 미치루라는 사람이고 또 다른 한 사람이 우라사와 나오키.

아다치는 순정 스타일의 만화에서만 연출할 수 있는 잔잔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나오키는 전체적으로 유럽의 문화를 많이 사용하는 형태로 일본 외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작가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