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 : 위클리 플래너 - 365일 하루 한 문장 내 인생을 바꾸는 오늘의 명언 모음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19년 설닐이 다가왔어요

이제부터 시작!!

매년 새롭게 목표설정을 하는데

좋은명언 영어로 배우고

매일 매일 새롭게 계획했던데로 다가가는 기분

하루에 한문장씩 영어명언 배우는 재미에 빠졌어요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어가

좋은글귀 같이 배우니 좋고 힘도 나네요​ 

 

 

 

지혜를 배우는게 힘들게만 느껴졌는데

작은책으로 하루에 5분씩만 투자해도 가지있는 하루를 보내요

작은게 쌓이다보면 언젠가는 크게 변하듯이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지요

2019년 12월때 이번년엔 알찼구나 싶게 말이에요

 

 

 

평등하게 24시간이 주어지는데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서 달라져요

그냥 무의미하게 보내는것 보다

한가지씩이라도 실천하다보면 어느순간 뿌듯함으로 다가오는데

중요한일과 사소한일을 나눠서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성취감이 생기는 일부터 하는겁니다

 

 

 

짜투리 시간도 아껴가면서 말이죠

시간을 쓰는법을 배운다는게 마음 먹는다고 되는게 아니라

실천이 중요한건 아시죠??

너무 남과 똑같이 쫒아가지 말고

나를 위해 차근차근 맞춰가며 설정해 보세요

 

 

 

만년다이어리 활용방법


1. 위클리로 사용

잠들기전에 내일 내가 해야할일을 적고

완료하면 줄을그어 지어줍니다

2. 다이어리로 활용

명언 질문에 답을하거나 그날 있었던일을 적어도 좋아요

3. 필사노트로 활용

영어명언을 따라서 써보기도하고

한글로 바꿔도보고 명언을 공유하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지혜를 얻는법 / 시간을 얻는 법1 / 시간을 얻는법2

배울점이 많은 책이라 지인들께 추천해도 좋겠다 싶고요

저는 신랑님에게 선물했어요

같이 읽기도 하고 말이죠~

 

 

 

왼쪽 활용 / 오른쪽 활용 / 월별 영어 주제 / 책 읽는법 / 책추천

책 한권에 어떻게 담았다 싶을 정도로 정보가 많네요

 

 

 

영어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문장 구조

누가 - 한다 - 무엇을

3형식 문장을 색으로 나눠져 있기에 어려울게 없더라고요

명언도 배우고 영어도 배우고요

응용도 가능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혀요

 

 

 

 

메모를 하는 습관이 필요해서 해야지 하면서 까먹는데

위클리 사용해보니 일을하는데 중요도를 생각하게 되서 효율적으로 하루가 변하네요

생각나는데로 그때그때 움직이거나 생각했다가 까먹어서 아차했던 순간도 있고요

아이들 돌보다가 잊어버려서 낭패보는게 여러번이였는데

아~ 이래서 적는구나 싶었답니다

 

 

 

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쌓리다보면 일주일이 뿌듯하고

일주일을 뿌듯함으로 보내면 한달을 알차게 보낸 성취감은 말할 수 없을듯 하네요

이렇게 모여서 1년을 보낸다면 자기개발 확실해졌겠어요

 

 

 

작심삼일을 없네는 다이어리

4천개 명언들에서 365개를 엄선해서 매일 나를 위한 시감을 보내요

따라 쓰기만해도 영어 실력이 달라지며

영어공부 따로 안하고 다이어리 쓰면서 배우는거죠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 별도의 시간을 내기는 힘들지만

영어 공부를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책

매년마다 영어공부 해야지 결심하는데

작심삼일 시들해지다 이젠 영어면 먼저 포기부터 했어요

2019다이어리 알차죠~

 

 

 

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명언 만년 다이어리

2019년 잘 부탁해!!

그냥 일정만 쓰는 다이어리 였다면

이번에는 다르게 자기개발 합니다

 

 

 

색을 다르게해서 처음에는 생각없이 보다가

나중에보니 의미가 있더라고요

무심하게 영어를 외웠다면 명언으로 마음까지 다스리고

어느순간 아는 단어들도 생기기 시작했어요

다~ 못외우겠지만 1년 후 확실히 달라질거 같은건 보이네요

 

 

 

내 인생을 바꾸는 오늘의 명언 모았어요

하루 하루 나에게 선물과 같은 시간을 보내요

5분투자 영어! 어렵게만 느꼈다면 매일 보니 다르겠죠

좋은글귀 마음까지 평화롭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