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날 때 종이접기 - 너와 나를 이어주는 페이퍼 오너먼트
후세 토모코 지음, 노정화 옮김 / 북핀 / 2018년 4월
평점 :
절판


생각날 때 종이접기 이쁘게 접고 집중력 높여요

 

 

 

 

 

손으로 꼬물꼬물 만들기를 좋아했었지요

아이들 임신하고 태교로 만들기도 했었고요

매일 전쟁같은 육아생활을 보내면서 언제부터 나를 생각하지 못했던거 같아요

책 제목과 같이 생각날 때 종이접기~ 감성까지 충만해지게 만드는 이쁜종이접기책이에요

 

 

 

 

 

 

종이로 무언가 만든다는게 참~ 대단한거 같으면서 신비롭기까지하죠

완성작을 보고 있으니 만들어보고 싶기도하고

다양한종이로 크기별로 만들면 인테리어효과까지 있을거 같기도하고요

내손으로 만들어 의미있는 종이접기

 

 

 

 

 

 

감성적으로 이름을 붙여서 조각들 모음이 대단해보이기도 하는데요

만들고 싶은 페이지로 넘어가서 만들어도 될만큼

설명이 잘되어 있어요

 

 

 

 

 

 

가족들이 다같이 모여 앉아서 만들기를 해도 좋겠단 생각을 한게

조각들이 많이 들어가서 다같이 힘을합쳐 만드니

아이들이 더 좋아하기도 하네요

 

 

 

 

 

 

다양한 종이접기들 만들고 싶은게 많지요

아이들도 신나서 이것도! 저것도! 만들고 싶다며 신났어요

 

 

 

 

 

 

나중에는 고난도 종이접기가 있어서

도전도 해보고 싶어지기도 하고요

이쁘니깐 만들어서 걸어두고 싶어지더라고요

 

 

 

 

 

 

멋진작품들!! 도전해볼만 하겠지요?

 

 

 

 

 

 

하나씩 만들어가는 재미도 있어요

오랜만에 아이들 재우고 만들어보니 왜이리 재미있나요

처음에는 잘 모르겠어서 머리도 아팠지만

끝까지 집중해서 완성하니 성취감 대박이에요

 

 

 

 

 

크기도 다르게 색도 다르게 만드니깐

뿌듯하고 이쁜거 있지요

책에 있는 작품들보다 엉성하게 보이긴 하지만

직접 만들어서 애정도 생기기도 하고요

 

 

 

 

 

 

캔디

아이들이 좋아하기도 하고

만들기도 쉽겠다 싶어서 선택!

 

 

 

 

 

8개를 똑같이 접어서 준비해서 서로 이어주면 완성!

크기는 정사각형으로 준비해주세요

 

 

 

 

 

 

둥이들이 같이 접기 시작

종이접기를 좋아해서 집중하며 접어요

 

 

 

 

 

 

엄마가 만드는것처럼 정교하게 만들고 싶어서 더 집중해요

8개를 모두 접으면 같이 이어줘요

 

 

 

 

 

 

연결할때마다 완성되는 모습을 보니 저절로 웃음이나요

 

 

 

 

 

 

 

 

만드는거보니 왜이리 기특할까요 ㅎㅎ

종이접기 하면서 같이 모여있으니 웃으면서 만들고

재미있어 하니깐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셨음

 

 

 

 

 

 

 

아이들과 재미있는 놀이로 종이접기 생각날 때 해보세요

만들고 벽에 붙여두면 성취감도 올라요

 

 

 

 

 

 

 

생각날 때 종이접기 감성풍부해지는 종이접기놀이

아이들 재우고 하나씩 만드는 재미가 있어요

아침마다 완성품보면서 이쁘다고 칭찬받으니 좋네요 ㅎㅎㅎ


학교같다와서 같이 만들기로 약속해요

 

 

 

 

 

 

 

어릴 적 바람개비를 만들며 놀던 추억은

마음 속 작은 바람개비가 되어 돌고 있습니다

 

 

 

 

 

 

반대로 도는 톱니바퀴처럼 추억을 거슬러 올라가는 밤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종이접기

같이 만들고 집고 꾸며봐요 ㅎ

하나씩 만들며 완성하는 재미가 있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