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입술 - BL the Classics (총2권/완결)
뾰족가시 지음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5월
평점 :
판매중지


평이 좋길래 열었는데 2011년 작품이더라구요, 약간 당황했지만 더클북 클래식 중에 구간들을 많이 봐서 그런가 보다하고 읽었습니다. 초반에는 수의 행동이 공감성 수치를 ㅠ_ㅠ 일으키는 장면들이 있어요. 담담한 문체이다 보니 더 튀더라구요. 아무것도 모르는 눈새처럼 굴면서 훌렁훌렁 아무 데서나 벗는다든가 남의 옷을 막 입는다든가 ㅋㅋㅋㅋ 행동들이 다소 작위적이긴 하지만 캐릭터가 탄탄하게 매력적이어서 불편함 없이 순식간에 읽었습니다. 예쁘고 새침한 공 덕분에 뭐야 이 캐릭터 매력적이야 하며 특히 감탄했지요 U_U)♥ 미인공 최고에요. 다만 수가 공보다 머리가 크다든가.. 하는 묘사는 자제해주셨으면 더 좋았을걸 큽

박고영에 관련된 이야기를 조금 더 풀어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약간 이야기를 하다 만 듯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하선연은 나르시시즘이 강하긴 하지만 사고 자체는 심플하고 직선적인 성격인데(물론 말로 표현하는 것은 다르죠..) 김택승을 좋아한다고 생각 자체를 해 보지 않는 건 조금 과한 것 같았어요. 아프기 전에도 좀 긴가민가해 주란 말이야.. 같은 키워드로 요즘 쓰여졌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은 했지만 괜히 클래식이 아니니까 ㅇㅅㅇ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재미있게 읽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